X

지오-최예슬, 깜짝 동거 발표 "부모님 허락받았다"

정시내 기자I 2019.01.19 00:10:32
지오 최예슬 동거 발표. 사진=지오-최예슬 유튜브 채널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 커플이 동거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17일 지오-최예슬 커플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에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지오-최예슬은 “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모든 시간을 함께 하고픈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와 가치관이 다른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함께 지내며 서로를 깊이 알아가고 존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라고 동거를 결정한 이유를 전했다.

지오는 “결혼을 생각하고 저희에게는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시는 분들고 계실 것 같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를 더 알아가고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최예슬은 “이러한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 드렸고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을 해주셨다.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함과 동시에 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 더 많은 콘텐츠로 소통하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해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오는 지난해 2월 아프리카 BJ로 전향해 최예슬과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