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갓지상' 성혁, '예체능' 고정 출연

박미애 기자I 2014.10.22 07:28:39
성혁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배우 성혁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의 정식 멤버로 합류했다.

21일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정형돈이 성혁을 정식 멤버로 발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성혁은 예고 없이 집을 급습, 집안 곳곳을 탐색하는 정형돈을 상대로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리는가 하면 세 번째 대결 상대인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의 경기에서 선수 출신다운 실력을 발휘, 거침없는 스매싱 폭격을 날리며 예체능 팀에 활력을 불어 넣는 등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우리동네 예체능’에 첫 출연해 허당 매력을 발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한 성혁은 몸을 아끼지 않는 화끈한 퍼포먼스와 예상치 못한 반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역시 인간사이다’라는 호평을 한 몸에 받았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성혁은 예체능 테니스팀의 고정 멤버로 합류, 매주 ‘일당백’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혁은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1 일일극 ‘당신만이 내 사랑’의 주인공 이지건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 극장을 찾아 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