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놀면 뭐하니?’ 수도권 시청률 4.2%…‘쇼! 음악중심’ 출격 예고

김명상 기자I 2023.12.03 09:40:54
‘놀면 뭐하니?’ 방송 갈무리 (사진=MBC)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놀면 뭐하니?’ 원탑과 주주 시크릿이 무대에 오를 준비에 몰두하는 모습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4.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특히 핵심지표인 2049 시청률은 2.4%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안무 연습 후 JYP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원기 충전을 하는 원탑 멤버들의 장면으로, 순간 최고 시청률이 6.2%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 음악중심’ 무대 데뷔를 앞둔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컴백을 앞둔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최종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원탑의 ‘Say Yes’의 음원도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연습 녹음 당시 서로 ‘내관 창법’이라고 놀렸던 멤버들의 노래는 눈에 띄게 발전해 있었다.

주주 시크릿 ‘잠깐만 TIME’의 완성된 음원도 함께 전파를 탔다. 특히 박진주의 고음 파트에서 멤버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고, JS도 만족감을 잔뜩 표현했다. 음원 공개에 이어 ‘잠깐만 TIME’의 안무 디렉터 ‘스트릿 맨 파이터’ 출신 킹키가 모습을 드러냈고 칼군무 인트로부터 가사를 활용한 시계바늘 포인트 동작까지 꽉 채운 안무로 ‘잠깐만 TIME’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원탑 멤버들은 ‘쇼! 음악중심’ 출연을 일주일 남겨두고 자체 평가를 위해 연습실에 모였다. 멤버들은 그동안의 연습량을 짐작케 하는 안무 호흡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주 시크릿의 ‘잠깐만 TIME’의 안무도 베일을 벗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원탑 ‘Say Yes’ 데뷔 무대와 주주 시크릿 ‘잠깐만 TIME’ 컴백 무대가 꾸며질 ‘쇼! 음악중심’ 출연이 예고됐다. JS는 싹쓰리 이후 오랜만에 원탑으로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게 됐으며, 특히 주주 시크릿은 스페셜 MC로도 활약할 예정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