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19.06.08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방심하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돼요.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예의와 매너에도 신경쓰시고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고지식한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어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양자리 :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한 주에요. 고민이 사라지고 희망이 가득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다만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지나친 과로는 피하세요.

△황소자리 :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게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시기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도 있어요. 괜히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가다듬도록 하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색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학원이나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고요. 머리 속에서 생각만 하지 말고, 실제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사자자리 : 웬만하면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당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상대방이 먼저 요청하기 전까지는 가만히 있으세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도 잘 체크하세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을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릴 거에요. 느긋하게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즐겨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고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도 보이지 마시고요. 조금 둥글 둥글 사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에요.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언제나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어요. 조금 성에 차지 않더라도 적당히 만족하세요. 기회는 다음에도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염소자리 :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오래 매달린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게 아니에요. 잠깐이라도 한숨 돌리는 게 좋아요. 산책이나 차 한 잔 즐겨보는 것도 좋고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일이나 공부가 잘 될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