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추사랑, 짧은 단발머리 변신..`귀밑 2센치` 머리도 완벽 접수

우원애 기자I 2014.11.07 08:31:55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이 ‘추드리 토투’에 등극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1회에서는 ‘엄마한텐비밀이야’가 방송된다.

이날 추사랑은 짧은 단발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해, 영화 ‘아멜리에’의 ‘오드리 토투’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사랑
공개된 사진 속, 추성훈- 추사랑 부녀는 공원 잔디에서 훈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잔디밭을 뛰노는 천진난만한 사랑이의 모습에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바로 눈에 띄게 짧아진 사랑이의 헤어스타일.

굴욕제조기 ‘귀밑 2센치’ 헤어스타일이지만, 사랑이에게는 예외다. 짧은 커트머리와 동그랗게 뜬 커다란 눈망울, 그리고 익살스러운 표정은 영화 ‘아멜리에’의 주인공인 ‘오드리 토투’와 판박이. ‘러블리 단발머리’의 대명사인 ‘오드리 토투’를 능가하는 사랑이의 단발 자태가 자동으로 엄마 미소를 자아내는 동시에,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는 사랑이의 미모의 끝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슈퍼맨’ 제작진은 “매번 촬영을 갈 때 마다 아이들이 한층 자라있는 것을 느낀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만난 사랑이는 달라진 헤어스타일과 함께 부쩍 예뻐진 외모와 한층 풍부해진 어휘력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밝혔다.

‘오드리 토투’ 뺨치는 러블리 미모로 변신한 사랑이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사랑이 갈수록 미모 폭발임~”, “역시 피는 못 속이나 보다~ 엄마 아빠 닮아서 사랑이도 완전 인형 미모! 안구정화로세~”, “정말 오드리 토투와 판박이! 추드리 별명 추가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관련기사 ◀
☞ 男, 여친이 男상사와 해외출장 가면 `썸씽 걱정`..女는?
☞ 에이미 `해결사 검사` 남친과 결별.. "연락조차 안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