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고백, 강남 한복판서 "박 선배 사랑해요"

정시내 기자I 2014.03.14 08:43:10
진태현, 박시은. 배우 진태현이 강남 한복판에서 연인 박시은에게 사랑고백을 했다. 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진태현이 강남 한복판에서 연인 박시은에게 사랑 고백을 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는 박시은과 진태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태현은 강남 한복판에서 박시은을 향한 마음을 담은 편지를 낭독해 이목을 모았다.

진태현은 “친애하는 박 선배. 벌써 3년이 넘었다. 늘 행동만으로 표현하다 편지로 마음을 전하려니 힘들다”라고 운을 뗐다.

진태현, 박시은. 배우 진태현이 강남 한복판에서 연인 박시은에게 사랑고백을 했다. 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그는 이어 “부족한 나를 곁에서 한결같이 위해주고 최고라고 감싸줘서 고맙다. 난 박 선배가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하다. 당신은 단점투성이인 나를 장점 덩어리로 만들어줬다”고 전했다.

진태현은 또 “이벤트, 선물 많이 못 해줘서 미안하다. 하지만 앞으로 이벤트, 선물은 없을 것이다. 그 흔한 한마디 제대로 못 해준 것 같다.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주변에서 이를 지켜보던 시민들은 두 사람을 향해 “뽀뽀해”라고 외쳤고 진태현은 박시은과 볼에 살짝 입을 맞춰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은 결혼계획에 대해 “조만간 할 것 같다”도 밝혀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박시연 `코스모폴리탄`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라스' 소녀시대, 티파니 "수영, 정경호 사석에 데려와" 윤아-이승기는?
☞ '열애설 부인' 제시카-타일러 권 인증샷 '다정 분위기' 눈길
☞ 소녀시대, 엠카 2주 연속 1위 '트로피는 제시카에게'
☞ '제시카 열애설' 타일러 권, 화려한 스펙 '스타들 명품 인맥까지'
☞ 김구라 "정경호-수영 열애 직감.. 눈치 보더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