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2년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2.10.02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마음 속에 감수성과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이 날 수 있어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일시적인 어려움에 포기하거나 굴복하지 마세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가 있을 거에요.

△양자리: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줘야 하는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모른 척 눈 감아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세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자꾸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추스르도록 하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너무 끌려 다니지 마세요.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소극적인 태도로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게자리: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자신의 매력이나 장점을 사람들에게 어필해 보세요.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거나 주눅들 필요도 없어요. 자기 자신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조금 어렵더라도 웬만한 일들은 직접 처리하세요.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개척해가는 것이니까요.

△전갈자리: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사수자리: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한 주에요. 새로운 희망과 의욕이 넘쳐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다만,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과로는 피하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는 게 좋아요.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시비나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불평,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