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1년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11.21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불필요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당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아주 달콤할 거에요.

△물고기자리 :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내지도 마시고요.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도 있어요.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양자리 :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혀야 하는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아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 흐르는 물처럼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아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세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질 수도 있어요.

△게자리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피곤한 스타일이나 말만 앞세우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처녀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에요.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보세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살아가다 보면 잠시 쉼표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사수자리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위 사람들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푸는 것이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아요.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선배나 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는 게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