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1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19.12.29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에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엉뚱한 곳에 힘과 시간만 낭비할 수 있어요.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뭔가 배워보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양자리 :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한 주에요. 고민이 사라지고 희망이 가득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좋은 성과도 있을 거에요. 다만,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황소자리 : 주변 사람이나 작은 일들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관심과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거둬서 칭찬을 들을 수도 있고요. 사소한 일이라도 지나치지 말고 유심히 살펴보세요. 소소한 일상 속에 커다란 행운이 숨어있어요.

△쌍둥이자리 : 새로운 변화나 흐름을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새로운 흐름에 맞춰서 새롭게 변신하는 게 좋아요. 어쩌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당신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수도 있고요.

△게자리 :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는 게 좋아요.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당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들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콤할 거에요.

△사자자리 :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자칫 남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특히 돈과 관련된 일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처녀자리 :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세요. 새해 분위기에 너무 들떠있지 마시고요.

△천칭자리 :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세요. 당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아요. 당신의 작은 노력이 나중에 큰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자존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사수자리 :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주는 것이 좋아요.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도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도 있어요. 특히 주변 사람과의 오해는 빨리 풀도록 하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