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간지능’ 첫방…민경훈, A.I.에게 “여자친구 해주는 거야?” 엉뚱 매력

장구슬 기자I 2018.11.18 00:10:00
(사진=JTBC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JTBC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이하 ‘인간지능’)에서 민경훈이 캠핑전문 인간지능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18일 밤 10시2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개념 SF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간지능은 최첨단 인공지능을 소재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간에 한없이 가까운 A.I.인 인간지능이 우리 집에 배달된다면?’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하는 페이크 리얼리티다.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14일엔 사용자 민경훈, 송민호, 아이즈원과 인간지능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 공개돼 화제가 됐다. 세 팀은 각각 가장 바라는 일을 함께 이뤄줄 캠핑, 그림, 예능 전문 A.I.를 주문했다.

영상 속에서 민경훈은 캠핑전문 인간지능과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처음 인간지능의 정체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던 그는 금세 “라디오 듣고 싶어, 여자친구도 해 주는 거야?” 등 엉뚱 매력을 드러내며 인간지능과 가까워졌다. 이어 민경훈은 “굉장히 설렌다”고 주문 후기를 밝혀 인간지능의 정체를 더욱 궁금케 했다.

송민호는 인간지능과 마주하자 “오늘 날씨는?”이라며 진짜 A.I.임을 확인하려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즈원은 “노래 한 곡만 불러줄래?” “정말 다 도와주는구나”라며 사용법을 완벽히 터득했다.

신개념 인간지능과 엉뚱 발랄 사용자의 만남은 18일 밤 10시20분에 방송되는 JTBC ‘인간지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