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진호 "레이디제인 허벅지 만졌다? 점 찔러본 것" 열애설 해명

정시내 기자I 2014.09.20 01:15:15
홍진호, 레이디 제인. 방송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해명했다. 사진-레이디 제인 트위터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해명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홍진호는 레이디제인과 초밥집에서 찍힌 사진과 관련된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진호가 요즘 왜 썸톡(서로 호감 있는 사람들이 나누는 대화·메시지)을 못하나 생각해 봤는데, 내 여자가 있으면 썸톡을 할 필요가 없다”며 열애설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홍진호는 “방송을 하는데 점의 위치와 관련된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다. 손등에 점이 있으면 안 좋다고 하더라. 그 이야기를 하다 레이디제인의 허벅지에 점이 있기에 ‘너는 여기에 점이 있네’라며 찔러봤다”고 당시를 상황을 전했다.

그러자 MC 박지윤은 “점이 있으면 가리키면 되지 왜 여자 허벅지를 만지냐”고 발끈했고, 조세호는 “기껏 준비한다는 게 그 얘기냐. 홍진호 썸톡이 둘이 사귀고 나서 엉망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앞서 지난달 26일 온라인 상에 레이디제인과 홍진호가 초밥집에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라 종종 같이 식사도 한다”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구혜선-심혜진,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오연서, 과거 사진 속 미모 변천사 '리틀 김희선 맞네~'
☞ 김새론 "원빈, 장난칠 때 웃어야 할지 모르겠다"
☞ 박주미, 현아 '빨개요' 댄스에 초토화.. 유재석 "타잔이냐"
☞ [포토] B1A4 바로, 꽃을 든 남자 '부드러운 카리스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