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진영, '로비스트' 촬영 중 쓰러져...22일 촬영 스케줄 취소

김은구 기자I 2007.10.23 09:43:00
▲ SBS '로비스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장진영(사진=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배우 장진영이 6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인 SBS 수목드라마 ‘로비스트’ 촬영 중 쓰러졌다.

이 드라마에서 여자 주인공 마리아(한국명 유소영) 역을 맡고 있는 장진영은 22일 오후 1시30분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탈진증세를 보이며 쓰러져 촬영 스케줄이 모두 취소됐다.

23일 제작진 관계자에 따르면 장진영은 이날 오후 내내 촬영스케줄이 잡혀있었지만 한 신 촬영을 마친 후 탈진증세를 보였다.

장진영의 한 측근은 “전날인 21일 밤샘촬영을 한 뒤 2시간여 밖에 못자고 다시 촬영장에 나오다 보니 피로가 누적된 듯하다. 장진영의 몸 상태가 도저히 촬영을 계속할 상황이 안됐다”고 설명했다.

이 측근은 이어 “병원으로 가려다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게 나을 것이라는 판단으로 집에서 링거를 맞고 휴식을 취했다”며 “아직 컨디션이 정상은 아니지만 오늘(23일)은 촬영을 재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비스트’는 지난 18일 6회가 방송됐으며 현재 13~14회 촬영이 진행 중이다.


▶ 관련기사 ◀
☞[김은구의 PD열전]이현직 PD "송일국은 한국적, 장진영은 열성적"
☞송일국 "본적이 진영읍 진영리...장진영과 호흡 맞춰 '태사기'와 경쟁"
☞(클릭! SPN 연예현장)송일국·장진영·한재석 주연 '로비스트'외(VOD)
☞[포토]장진영, '블랙원피스에 권총 한자루, 섹시한가요?'
☞[포토]송일국 장진영 한재석 주연 대작 '로비스트' 제작발표회 열려

 
▶ 주요기사 ◀
☞손태영, 쿨케이와 이별 심경고백 "사람들 속에서 울었다"
☞'사제지간' 박진영-임정희, 연말 국내서 선의의 대결
☞'귀순 배우' 김혜영, 2년전 협의이혼..."가족에 미안해 최근까지 숨겨"
☞옥소리 웨딩사업 파트너 백씨 "25일 이혼 배경 밝히겠다"
☞[김은구의 PD열전]여PD "손석희, 진중권, 대선낙선자 '무릎팍' 출연시키고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