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4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4.01.14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4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세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이니까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양자리: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이 좋아요.

△황소자리: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쌍둥이자리: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성급한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게자리: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불필요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세요. 급하지 않은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도 마세요. 거절할 것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염소자리: 이번 주는 거칠 것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운과 학업운이 좋고, 애정운까지 좋으니 더할 것이 없어요. 불행 끝, 행복 시작이란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