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1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2.11.27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1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이번 주는 물병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당신이 겸손해야 행운이 더욱 커질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양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황소자리: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에요.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세요. 미룰 수 있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주관대로 지내는 게 좋아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그래야 좀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게자리: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사자자리: 철저한 계획과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이나 계획은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아요.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내일의 일은 내일이 오면 맞닥뜨리면 되는 거에요.

△천칭자리: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거나 소홀히 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일이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하는 게 좋아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사수자리: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세요.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더 꼬일 수 있어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아요.

△염소자리: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에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마세요.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