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리결혼했어요4' 홍종현-유라, 남이섬서 '로맨틱 스파 데이트'

정시내 기자I 2015.03.07 00:45:02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과 유라가 남이섬 여행으로 간 펜션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저녁으로 고기를 구워 먹은 쫑♥아 커플은 상을 차리기도 전에 고기를 구운 즉시 그 자리에서 먹고, 둘이서 7인분이나 되는 고기를 해치우며 어마어마한 식탐을 자랑했다.

이어 펜션 내의 스파를 즐기러 간 두 사람. 스파에 들어가자마자 유라는 종현에게 다리와 어깨 마사지를 해주며 여행에서의 피로를 풀어주었고, 유라에게 몸을 맡긴 종현은 아프면서도 시원한 마사지의 매력에 빠져 만족스러워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영화를 보고 샴페인까지 마시며 느긋하게 스파를 즐기던 중, 화장실이 가고 싶어진 유라가 난처한 표정을 짓자 종현은 유라에게 샤워가운을 입혀주고 번쩍 안아 들었다. 종현은 직접 지하 1층 스파에서 2층에 있는 화장실까지 유라를 안고 데려다 주었고 종현의 품에 안긴 유라는 행복한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한층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홍종현 유라의 남이섬 여행은 7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삼일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지인 성폭행 혐의 피소
☞ 강지영, 일본 영화서 섹시 여교사 변신 ‘연이은 파격 행보’
☞ 빽가 "가게에 비-김태희 방문 후 손님 폭증.. 난리 났다"
☞ 이태임 "욕은 잘못.. 예원이 반말해서 화가 났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