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권민아, 이번엔 친언니와 갈등 "큰 돈 빼가더니 탈세라고?"

김현식 기자I 2021.10.07 06:46:10
권민아(사진=SNS)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이번엔 친언니 관련 폭로글을 올렸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신지민 언니로 모자라서 이제 친언니 한테도 당하고 살아야 되나. 내 인생 X 같다. 진심으로 진짜 쓰레기 같은 삶이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세금 자기가 봐주겠다’고, ‘좀 줄여주겠다’고 했는데 세금 내고 나머지 돈이 안 돌아왔다. 사업 자금에 썼는지 허락도 없이 꽤 큰 돈 갖고 갔지?”라며 친언니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친언니가 자신에 대한 탈세 의혹을 제기하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언니가 저번부터 날 뭐 탈세로? 법적으로? 까겠다며.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내가 대체 무슨 잘못을 했는지 모르겠더라고 사기꾼아”라고 쏘아붙였다. 이어 “내가 탈세라니 세무 관리 누가 해주셨는데 말이 되는 소리”라며 관련 의혹을 부인했다.

덧붙여 “언니가 세금 봐주겠다고 이야기 꺼냈고 나는 세금 꼬박 꼬박 냈다”며 “심지어 언니가 돈을 크게 빼가기도 했었고, 이후 의심돼서 내가 세금 관리 언니한테 안 맡기기 시작했다”고도 했다.

권민아는 “친언니랑도 이제 또 싸워야 하나. 진짜 내가 무슨 죄를 지면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어이가 없고 화도 안 나고 내가 대체 뭘 그렇게 잘못 했습니까”라고 억울함을 표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AOA 활동 당시 팀 동료였던 신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폭로글을 올렸다. 이 여파로 신지민은 팀을 탈퇴한 뒤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으며, AOA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사과 입장문을 낸 바 았다.

권민아는 SNS를 통해 신지민 관련 폭로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유튜브 웹예능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