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ITZY, IT'z ME 예지 티저 '독보적 마스크'

장구슬 기자I 2020.02.28 00:01:00
ITZY 예지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ITZY(있지)가 3월9일 발매되는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한다.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 곡명은 ‘WANNABE’(워너비).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 트랙이다.

이는 대히트를 기록한 데뷔곡 ‘달라달라’와 동일한 장르의 노래로, 벌써 전작을 뛰어넘는 엄청난 성공이 예측된다. ‘WANNABE’를 통해 ITZY가 보여주고 싶고 되고 싶은 ‘나(ME)’의 모습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ITZY는 앨범 발매에 앞서 단체 티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층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돌아온 이들이 신보 ‘IT’z ME‘에서 ’어떤 모습의 나(ME)‘를 그릴지 가요계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데뷔해 ’달라달라‘와 ’ICY‘(아이씨)를 연달아 히트시키고, 무수한 기록을 쌓으며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한편 ITZY는 2연속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K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데 이어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싹쓸이해 ’신인상 10관왕‘ 달성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걸그룹 명가 JYP‘ 명맥을 잇는 샛별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ITZY가 이번 앨범으로 세 번째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대중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IT‘z ME’는 3월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