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CT NEW TEAM, 日 프리 데뷔 싱글 '핸즈 업' 발매

윤기백 기자I 2023.10.07 17:44:38
NCT NEW TEAM(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NCT NEW TEAM(가칭)의 일본 프리 데뷔 싱글 ‘핸즈 업’(Hands Up)이 오늘(7일) 밤 공개된다.

NCT NEW TEAM은 7일 밤 12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일본 프리 데뷔 싱글 ‘핸즈 업’을 발표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핸즈 업’과 수록곡 ‘위 고!’(We Go!)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핸즈 업’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파워풀한 베이스 라인, 경쾌한 리듬 악기에 힘찬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에너제틱한 댄스곡이다. 한마음으로 손을 들고 함께 높은 곳을 향해 날갯짓을 하려는 열정과 포부를 담아 NCT NEW TEAM의 패기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수록곡 ‘위 고!는 생동감 있는 기타 리플레인이 돋보이는 팝 곡이다. 멤버들의 청량하고 맑은 보컬이 곡의 상쾌함을 더하며, 꿈꿔왔던 무대로의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출발선에 선 지금 이 순간의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한 NCT NEW TEAM은 8~9일 도쿄 라인 큐브 시부야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9개 도시에서 총 24회에 걸쳐 프리 데뷔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프리 데뷔 싱글 곡들은 물론 다양한 무대와 코너로 현지 팬들과 첫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NCT NEW TEAM은 시온, 리쿠, 유우시, 대영, 료, 사쿠야 6인으로 구성된 NCT의 새로운 팀이다. 멤버 모두 출중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고루 갖췄으며, 2024년 정식 론칭을 앞두고 현재 프리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