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로미스나인, 신곡 '#미나우' 챌린지 유행 예감… "서머퀸 찜"

윤기백 기자I 2023.06.02 18:09:13

틱톡서 음원·안무 일부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올여름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송하영·박지원·노지선·이서연·이채영·이나경·백지헌)은 지난 1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정규 1집 ‘언록 마이 월드’(Unlock My World) 타이틀곡 ‘#미나우’(#menow) 음원과 안무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세련되면서도 풍성한 코러스 보컬 사운드의 ‘#미나우’ 음원은 듣자마자 귀를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세차면서도 섬세한 보컬뿐만 아니라 당찬 가사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화려한 퍼포먼스는 벌써부터 챌린지 열풍을 예감케 했다. 양손을 이용한 유연한 웨이브부터, 이마부터 어깨와 무릎을 탁 찍고 내려가는 재치있는 포인트 안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절도 있게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40초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미나우’는 꾸밈없는 지금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세련되면서 컨템퍼러리한 리듬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풍성한 코러스 보컬이 매력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전작 미니 5집 타이틀곡 ‘스테이 디스 웨이’(Stay This Way)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약 1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첫 정규앨범으로 두 번째 여름 컴백에 나서는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오후 6시 발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