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규영,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개성·열정·자신감 보여드릴 것"

최희재 기자I 2023.10.06 17:54:52
박규영(사진=구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박규영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박규영(사진=구찌)
박규영이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박규영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구찌 2024 봄·여름 여성 패션쇼인 구찌 앙코라 패션쇼에 참석하고,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며 구찌와 인연을 맺었다.

6일 구찌는 “박규영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게 된 것에 대해 큰 기쁨을 전한다. 그와 함께 만들어 나갈 하우스의 새로운 미학과 스타일을 기대한다”며 박규영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표했다.

박규영(사진=구찌)
박규영은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구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저만의 개성, 열정, 자신감을 보여드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는 “소속 배우 박규영이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되었다. 구찌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트렌드를 선도할 이들의 만남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규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 또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