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은 11일 0시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이날 오전 벅스 1위를 비롯해 각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수록곡 ‘유 아 파이어드(U R Fired)’, ‘잘할 텐데’ 등 수록곡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크릿은 이번 앨범으로 지난해 12월 ‘아이두 아이두(I Do I Do)’ 활동 이후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했다.
이번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는 곡 도입부에 그루브한 리듬과 전효성의 내레이션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내다 곧 메인 보컬 송지은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스케일 있는 현악기의 웅장함과 시크릿의 독특한 보컬이 믹스 매치 돼 선사하는 후렴구는 시크릿의 진가를 입증한다는 평이다.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된다.시크릿은 또 누구나 관람 가능한 오픈 쇼케이스로 팬들과 컴백 첫 대면을 한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