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BS 평일 심야 예능 개편…‘골목식당’→수·‘폼나게’→금

김윤지 기자I 2018.08.16 16:21:12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SBS가 평일 심야 예능 라인업을 개편한다.

SBS는 16일 “금요일 밤을 지켰던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밤 11시 10분으로 전격 이동하고, 신규 예능 ‘폼나게 먹자’는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편성되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골목식당’은 백종원의 진정성 있는 솔루션과 그 과정에서 보여지는 골목 식당들의 극적인 변화로 사랑 받고 있다. SBS는 “어느 예능에서도 볼 수 없는 독보적인 장르인 만큼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밤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이동개편 첫 방송 날짜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일정에 따라 향후 결정될 예정이다.

개그맨 이경규와 배우 김상중이 이끄는 새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는 금요일을 공략한다. 토종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전통 방식의 요리를 맛보고, 매회 스타 셰프들과 함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도 공개한다. 이경규, 김상중, 채림, 로꼬가 MC를 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경규와 김상중은 최근 진행된 첫 촬영부터 남다른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첫 게스트는 가수 아이유가 출연한다. 오는 9월 7일(금) 밤 11시 20분 첫 방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