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용감한형제, 美 라디오 출연.. 신곡 'Cash Money' 극찬

정시내 기자I 2015.07.13 19:08:17
용감한형제.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히트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미국의 인기 라디오 채널에 출연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미국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시장이고 힙합의 본고장인 만큼 어느 때보다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용감한 형제 프로듀서는 미국현지에서 앨범 프로듀싱 및 라디오 ,매체 인터뷰등을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현지시장을 공략 중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용감한형제는 미국의 인기 라디오 채널을 방문해 유명 DJ들과 인터뷰를 갖고 미국에서 첫 프로듀싱 한 YG의 신곡 ‘캐시머니(Cash Money)‘를 소개했다.

미국 음악 시장의 경우 라디오가 핵심적이고 중요한 홍보 매체임을 감안할 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이달 중순 유니버설뮤직에서 발매될 ’캐시 머니‘ [ Cash Money - YG featuring Krayzie Bone (Produced by Brave Brother)] 는 갱스터의 꿈과 자유로움을 표현한 곡으로 힙합퍼들이 강조하는 스웩과 광기가 섞인 곡이다.

현재 미국에 체류중인 용감한형제는 YG,크레이지본에 이어 미국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아 음악적 교류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