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전민주, 이수현 걸그룹 합류

이정현 기자I 2017.04.13 17:11:22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SBS ‘K팝스타6 라스트찬스’ 출신 전민주가 HYWY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프로듀스101’ 출신인 이수현과 함께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HYWY 엔터테인먼트(이하 HYWY)는 13일 “전민주와 최근 전속계약 체결을 마쳤다”고 밝혔다. 전민주는 이수현을 비롯해 ‘너목보 시즌1’ 출연자 김은비 등이 소속된 걸그룹에 합류한다.

HYWY는 “멤버들이 현재 구슬땀을 흘리며 데뷔 앨범을 준비 중이다. 상반기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전민주는 프로그램 종료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신생 기획사인 HYWY는 매니지먼트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실무진들이 의기투합해 지난해 9월 새롭게 출범한 회사로 전해졌다. 전민주는 신뢰 HYWY와의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걸그룹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

전민주는 “K팝 스타를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전속 계약과 걸그룹 데뷔 준비라는 좋은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다. 최선을 다해 데뷔 무대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전민주, 이수현 등이 소속된 걸그룹 HYWY GIRLS(가칭)는 오는 6월 데뷔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