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뉴식스, 스카우트복 입고 무대… 더보이즈 "웰컴 투 코리아"

윤기백 기자I 2023.08.11 19:34:32

11일 'K팝 슈퍼라이브' 무대 출격
'킥 잇 포 나우'로 4만명 어깨 들썩

더뉴식스(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더뉴식스(TNX)가 스카우트 복장으로 무대에 오르는 센스를 뽐냈다.

더뉴식스(최태훈·우경준·장현수·천준혁·은휘·오성준)는 11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K팝 콘서트 ‘K팝 슈퍼라이브’의 세 번째 주자로 무대에 올랐다.

더뉴식스(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더뉴식스는 마치 잼버리 대원 중 한 명이 된 것처럼 스카우트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4만 잼버리 대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더뉴식스는 복고 감성이 물씬 풍기는 ‘킥 잇 포 나우’를 선곡, 4만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흥겨운 무대를 완성했다. 무대를 관람하는 잼버리 대원들도 흥겨운 표정과 몸짓으로 함께 무대를 즐겼다.

더보이즈(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에 앞서 등장한 더보이즈는 “웰컴 투 코리아”를 외치며 4만 대원들에게 살뜰히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립 글로스’, ‘스릴 라이드’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K팝 슈퍼라이브’에는 뉴진스, NCT 드림, 있지, 마마무,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아이브 등 19개팀이 출연한다. 진행은 배우 공명,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이 맡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