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진주 "강균성과 결혼하는 게 꿈이었다" 깜짝 고백

최희재 기자I 2023.09.22 16:16:23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박진주가 그룹 노을의 강균성을 좋아했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가을 노래 타나 봐’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붙잡고도’ ‘연인’ ‘청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감성 보컬 그룹 노을이 깜짝 출격한다.

박진주는 노을 멤버 강균성의 등장에 유독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 박진주는 “고등학교 때 꿈이 강균성 오빠와 결혼하는 거였다”라며 팬심을 전한다. 또한 ‘균성♥진주’라고 소문을 내고 다녀서 독서실에서 쫓겨난 사연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이에 강균성은 “제가 진주 강 씨다”라고 맞받아치며, 연결고리를 찾는다. 짝사랑 오빠 강균성의 멘트에 박진주는 오히려 “아니야. 오빠 나 좋아하지 마요”라며 새침하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와 강균성은 가수 김장훈 성대모사로 통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장훈 따라잡기에 나선 두 사람은 서로 노래를 주고받으며 하나가 된다. 그러나 김장훈을 너무 열심히 따라한 주우재는 노을로부터 “우재 씨 조심하셔야 해요”라고 경고를 받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노을은 독보적인 하모니로 ‘놀면 뭐하니?’ 현장을 귀호강의 향연으로 물들인다. 그 가운데 노을의 무대에 객원 멤버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