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니, 거칠고 강렬한 EDM 'Raining Men' 공개

김은구 기자I 2015.06.18 18:28:52
‘Raining Men’(사진=음악사이트 지니)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거칠고 강렬한 느낌의 EDM곡 ‘(it’s) Raining Men‘이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에서 18일 공개됐다.

’(it‘s) Raining Men’은 1980년대 세계를 강타한 팝송을 EDM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애절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여성보컬과 극적인 긴장감을 주면서 터져 나오는 강렬한 비트로 구성된 클럽 믹스(Club Mix) 버전, 라디오 믹스(Radio Mix) 버전으로 노출됐다.

지니는 ‘(it’s) Raining Men‘ 음원을 EDM DJ들이 클럽에서 이 노래를 믹싱해서 틀 수 있도록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고음질 다운로드시 웨이브(wave) 파일을 제공한다.

지니는 EDM음원 공개와 함께 7월3일 19세 이상 지니 고객들을 클럽 앤써로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 ’(it‘s) Raining Men’을 듣고 감상평을 남긴 지니 고객 2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로 DJ Maximite(맥시마이트), Juncoco(준코코) 등 젊고 유쾌한 DJ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홍상욱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장은 “EDM음악은 용기 있는 젊은 세대들의 음악으로 통한다”며 “지니는 EDM 음악장르 트랜드를 이끌 EDM차트와 EDM매거진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20대의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 관련기사 ◀
☞ [포토]모델 설경선, 호피무늬 비키니 입고 섹시 포즈
☞ [포토]모델 설경선, 비키니 입고 36-24-35 보디라인 과시
☞ [포토]모델 설경선. 비키니 차림으로 드러난 '아찔' 힙라인
☞ 마마무 솔라 "'복면가왕' 팥빙수 정체? 방송 통해 확인하세요"
☞ 김현욱 "전현무처럼 할 수 없어 '정책퀴즈왕' MC에 적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