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가희에 "언제 연예인 됐어?".. 여전히 냉동인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15.10.06 14:06:36
XTM ‘닭치고 서핑’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그룹 god의 박준형이 가수 데뷔 7년차 가희에게 “언제 연예인이 됐냐”고 물어보며 ‘냉동인간’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늘(6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XTM의 서핑 리얼리티 ‘닭치고 서핑’은 박준형과 가희를 비롯해 개그맨 이수근, 배우 현우, 셰프 맹기용, 방송인 예정화가 출연한다.

이들에겐 왕복 항공권과 10일간 묵을 숙소, 그리고 100마리의 닭이 주어진다. 닭 소비량이 중국을 능가하는 인도네시아에서 서핑보드 대여부터 식사까지 모든 것을 ‘닭’으로 해결해야 하는 것.

첫 방송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특히 멤버 가운데 박준형은 데뷔 7년 차인 가희를 만나 대뜸 “너 연예인 언제 됐어?”라고 물었다고. 알고보니 가희는 god 활동 당시 100회 공연 등을 함께 한 댄서 출신으로, 두 사람이 알고 지낸 지 11년이 된 사이였다.

박준형은 또 현우와 맹기용에게도 “가수냐”고 물어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발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예상보다 훨씬 좋은 숙소에 감탄하며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을 맛보고 복불복 게임을 하는 등 첫날을 평화롭게 즐길 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다음 날 멤버들의 잠을 깨운 것은 닭 100마리의 울음소리.

몸개그도 불사하며 닭을 직접 잡아 물물교환에 나선 멤버들의 생계형 서핑 라이프는 6일 밤 10시 XTM ‘닭치고 서핑’에서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힐링캠프` 주진우 통편집.. 이승환 "`그 누군가` 이해안가"
☞ 스타워즈 레이아 공주의 `비키니 노예복`, 이렇게 고가일 줄이야
☞ 한그루, 제시 집들이서 청첩장 전해.. 한채아 등 인증샷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