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뮤비 티저에 서지영 목소리 음원 '화제'

김은구 기자I 2015.06.10 19:01:08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사진=뮤직웍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샵 출신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10일 낮 12시 각 음악 사이트와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는 샵 동료였던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래퍼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이 담겼다. 특히 서지영의 눈물 연기가 눈길을 끈다. 영상의 마지막에 꽃이 만개한 정원에 함께 앉아있는 이지혜와 커피소년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이지혜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의 신곡 음원이 삽입돼 화제다. 서지영이 부른 ‘아니 그거 말고’는 이지혜와는 또 다른 서지영만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귀를 사로 잡는다. 이는 ‘샵’을 여전히 기억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지혜와 서지영이 함께 기획한 것이다. 9일 자정 뮤직웍스 SNS를 통해 서지영이 티저 속 음원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도 잘 알려진 권순욱 감독이 연출했다.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이 담긴 가사를 영상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과 아름다운 화면 구성으로 완벽한 음악의 시각화를 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음원과 함께 12일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포토]김소영, 비키니로 드러낸 이기적 볼륨감 '35-25-36'
☞ [포토]모델 김소영, 과감한 섹시 포즈
☞ "브아걸 해체? 절대 사실 아니다" 제아 직접 부인
☞ '가면' 연정훈 "사람은 어차피 죽는다" 데빌어록 '눈길'
☞ [포토]비치발리볼 도중 숨고르기도 섹시하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