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응답하라 1988' 혜리-이민지-이세영 '복고 패션 눈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15.09.16 16:14:09
‘응답하라 1988’ 혜리 이민지 이세영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tvN 응답하라 1988’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혜리는 드라마 콘셉트에 맞춰 다소 투박한 단발머리에 고동색 통 큰 항아리 바지로 80년대 복고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그 옆에 교정기를 낀 채 하늘색 셔츠에 빨간 스카프와 가방을 매치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이민지와 체크무늬, 분홍색 셔츠를 겹겹이 입고 배낭을 멘 이세영 또한 그 시절 여고생들의 유행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혜리의 단독 컷도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청바지에 큰 크로스 백을 메고 불량하게 서 있는 모습이 십대 소녀의 다이나믹한 심리를 잘 표현하고 있다. 과연 어떤 장면에서 이 같은 모습이 연출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응답하라 1988’은 연달아 큰 히트를 치며 복고열풍을 일으킨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에 이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3번째 작품.

2015년판 ‘한 지붕 세 가족’으로,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 골목, 우리 이웃을 담아내며,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 평범한 소시민들의 가족 이야기로 향수와 공감 살 계획.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추자현 "우효광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큰 사랑 감동"
☞ 추자현 "우효광과 열애.. 내 삶에 중요한 사람" 韓-中 연상연하 커플
☞ 정형돈♥한유라 "앞으로 60년도 잘 부탁해요~" 다정 포즈
☞ 소녀시대 써니 "노후 계획? 부업 NO.. 저축한 돈으로 살 것"
☞ 안용준 "베니와 잘 살겠다.. 축하글-악플 모두 감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