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희는 지난 26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유이와 함께 수영장 CF 대세였는데 요즘 씨스타에게 밀렸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MC 김구라는 “그래도 유이는 좀 괜찮지 않냐?”고 묻자 가희는 “유이도 좀 위태위태하다”라고 독설을 날렸다.
이에 박명수와 김구라가 “애프터스쿨도 나나와 리지가 많이 치고 올라오는 것 같다”고 말하자 가희는 “애프터스쿨 중에서는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이 대세”라며 “특히 나나가 요즘 괜찮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가희가 유이에게 날린 독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희 독설 듣고 유이 섭섭하겠다”, “가희 솔직하네”, “유이 더 분발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희 외에도 박명수, 구준엽,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유이 사진 더보기
☞ 애프터스쿨 `더 6th 맥시`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가희 하차, 솔로 앨범 준비 ‘모델 이현이 투입’
☞ 유이 근황 셀카, 시스루룩 입고 청순미 ‘발산’
☞ [포토]유이, 물에서 나오며 본의 아니게 아찔 포즈
☞ 유이, `맨친` 다이빙 훈련서 수영복 입고 건강미 뽐내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