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벤 "'불후' 경쟁자 '옥탑방 작업실'과 듀엣"

김은구 기자I 2016.01.04 15:54:46
벤 인사 영상(사진=펀팩토리7)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벤이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가수 벤은 4일 낮 12시 옥탑방 작업실과 함께 한 신곡 ‘그럴 때 그때’의 음원을 공개한데 이어 옥탑방 작업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인사말을 담은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벤은 “제가 이번에 옥탑방 작업실 분들과 함께 듀엣곡을 부르게 됐습니다”라고 알리며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하는 연인들의 알콩달콩한 사랑표현을 저희가 귀엽게 표현한 곡으로 늘 곁에 있고 싶고, 영원히 함께 하자는 그런 약속들을 담은 곡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저와 옥탑방 작업실 분들은 ‘불후의 명곡’에서 만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경쟁을 하는 사이였어요. 이번에는 저희가 같이 곡 작업을 하고 듀엣을 할 수 있게 돼서 더 반갑고 더 기쁜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벤이 함께한 ‘그럴 때 그때’는 옥탑방 작업실의 프로듀서 김동영이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갓플로우(Gatt Flow)와 공동 작곡한 곡이다. 가수 프린제리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업템포 스타일의 그루브한 강한 비트와 정상급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 호원대 출신의 얼짱 피아니스트 김신영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편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니콜 셰르징거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예비엄마' 전지현, 크리스마스 제주 태교 여행 다녀왔다
☞ 오달수-채국희 열애설, '오래된 연인.. 연극계서 유명'
☞ 강민경 父 피소, 소속사 "가족 문제에도 나서야 하나" 당혹
☞ 수지-백현 듀엣곡 '드림', 수지 버전 티저 영상 4일 선공개
☞ '순정' 도경수 "고3 때 첫사랑, 경험을 연기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