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한폴댄스연맹, 동화 속 이야기 주제 'KBP 폴파티' 성료

최성근 기자I 2016.12.20 18:22:45
(사진=이데일리 오토 in 김학수 기자)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대한폴댄스연맹은 3일 서울 성동구 ‘대한폴댄스연맹 왕십리점’에서 ‘KBPF 폴파티’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연맹에 가입된 학원에 속한 30여 팀 100여 명의 참가해 다양한 음악에 맞춰 자신의 기량을 뽐내고 각 지점의 원생과 강사들이 친분을 나누는 교류 행사로 진행됐다.

연맹 측은 “대한폴댄스연맹의 폴파티는 폴댄스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폴댄스 애호가들의 교류 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폴파티와는 달리 ‘동화 속 이야기’를 테마로 진행됐는데 참가자들이 직접 스토리를 구성하고, 구두, 우산 등 다양한 연출 구상에 직접 참여해 개성 넘치고 더욱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고 전했다.

(사진=이데일리 오토 in 김학수 기자)
조미령 대한폴댄스연맹 원장은 ‘고 난이도의 기술 및 섹시한 이미지’만이 강조되는 폴댄스에 대한 시각을 언급하며 “이번 폴파티를 개최하면서 보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았고 그 결과 ‘빨간구두, 신데렐라 같은 동화 속 이야기를 주제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라는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조 원장은 “이번 폴 파티는 다른 폴 파티와 달리 참가자들이 안무 구성에만 그치지 않고 스토리, 연출 등을 더해 폴 댄스의 ‘종합 예술적 가치’를 드러낼 수 있었다”며 “이번 폴파티를 준비하며 강사 및 원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적인 노력 덕에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러진 것 같다”고 말했다.

대한폴댄스연맹은 2014년 폴 댄스 강사 및 학원의 유기적인 네트워크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된 연맹으로 강남, 홍대, 삼성, 잠실, 왕십리, 일산, 제주 등 7개의 학원이 가입돼 있다.

(사진=이데일리 오토 in 김학수 기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