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PGA 서포터즈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이석무 기자I 2017.03.17 17:03:41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17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 10층 대회의실에서 ‘2017 KPGA 서포터즈’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KPGA 서포터즈는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5년째를 맞이했으며 KPGA 코리안투어를 비롯해 한국프로골프의 소식을 골프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올해는 서포터즈 각 구성원들의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담당 업무를 세분화해 활동한다.

KPGA 김형섭 본부장은 “’2017 KPGA 서포터즈’ 의 일원 모두가 골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대단한 것을 느꼈다. 골프 관계자가 아닌 일반인들의 시각으로 KPGA 코리안투어에 창의적 아이디어 및 신선한 콘텐츠 등을 생산해 KPGA의 새로운 소통 매개체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 KPGA 또한 개인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최종 선발된 ‘2017 KPGA 서포터즈’ 는 KPGA가 주최, 주관하는 각종 대회와 행사에 직접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관리를 비롯해 영상 제작과 편집,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을 제작하고 명예기자 및 아나운서로 KPGA 코리안투어를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2017 KPGA 서포터즈’ 는 이번 발대식을 통해 ‘2017 KPGA 서포터즈’ 임명장을 발급 받았으며 올 시즌 각종 대회에 출입할 수 있는 ID카드와 의류, 활동에 따른 활동 확인서와 활동비 등 다양한 포상도 받게 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