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복면가왕' 흥부자댁 정체는 소향…MC햄버거 59대 가왕 등극

김민정 기자I 2017.07.02 18:43:41
사진-MBC ‘복면가왕’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복면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의 정체는 가수 소향이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노래9단 흥부자댁과 이에 도전하는 4인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는 ‘새파랗게 어린 똘똘이 스머프’와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아싸 가오리’가 대결을 펼쳤다.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아싸 가오리’는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으로 유쾌한 무대를 만들었고, 3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새파랗게 어린 똘똘이 스머프’는 유키스 수현으로 밝혀졌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울주군 온양읍 발리에서 온 발리걸’과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가 맞붙었다. ‘울주군 온양읍 발리에서 온 발리걸’은 독특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았고,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Missing You’를 부르며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가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에 올랐다. ‘울주군 온양읍 발리에서 온 발리걸’이 가면을 벗자 김혜연이 정체를 드러냈다.

이후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아싸 가오리’는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는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에서 접전을 벌였다.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가 승리했고,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아싸 가오리’의 정체는 티삼스 김화수였다.

7연승에 도전하는 ‘노래9단 흥부자댁’은 비와이의 ‘Day Day’로 화려한 변신에 도전했다. ‘노래9단 흥부자댁’은 랩 실력까지 선보여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가 59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하며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고, 흥부자댁은 아쉽게 6연승에 그치고 말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