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혼일기2’ 측 “9월5일 첫 방송 확정”

김윤지 기자I 2017.08.22 17:36:37
장윤주(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신혼일기 시즌2’가 기존 계획보다 일주일 앞당긴 오는 9월 5일(화) 저녁 9시 30분으로 첫방송 편성을 결정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 시즌2’에는 장윤주-정승민 부부,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출연한다. 21일 tvN ‘신서유기 시즌4’ 마지막 회 방송이 끝난 직후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모습을 담은 첫 티저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2015년 5월 결혼해, 올해 1월 첫 딸을 출산했다. 방송에서는 두 사람만의 달콤한 신혼기를 거쳐 첫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낼 전망이다. 이들의 사랑스러운 딸 리사의 모습도 함께 등장한다.

오상진-김소영 부부는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연예계에서 ‘모범부부’로 잘 알려진 커플이다. 이들은 특히 올해 4월 30일에 결혼해 이제 갓 100일이 지난 초 신혼부부다.

제작진은 “시즌2에는 ‘가족의 탄생’이라는 부제가 붙는다. 각기 다른 집에서 살던 남녀가 만나 가족이 되고, 또 그들 사이에 딸이 태어나며 새로운 가족이 되는 과정을 담으려 한다. 시즌1 보다 확장된 이야기로 시청자분들과 더욱 큰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