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추소영 "남친 김진용과 결혼 계획? 때가 되면 할 것"

정시내 기자I 2014.03.17 17:31:49
[이데일리 스타in 한대욱 기자] 배우 추소영이 17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MBC 새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추소영이 결혼계획을 언급했다.

추소영은 17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진행된 MBC 새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권성창)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결혼 관련 질문을 받은 추소영은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 작품을 오랜만에 해서 신나고 현재 일에 집중하고 있다. 결혼은 때가 되면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추소영은 2004년 MBC시트콤 ‘아줌마와 아가씨 사이’ 이후 10년 만에 MBC에 복귀했다. 이에 대해 그는 “남자친구가 ‘믿는다’고 응원해준다”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연극배우 김진용과 2년째 열애 중인 추소영은 지난해 2월 배우 소유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이에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한편 추소영의 연인 김진용은 배우 김갑수가 운영하는 극단 배우세상 소속으로 연극 ‘서울테러’, ‘녹차정원’, 영화 ‘추격자’, ‘의형제’ 등에 출연했다. 그는 현재 직업을 전향해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드라마 `엄마의 정원`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진짜사나이' 헨리, "우울증 약 달라.. 미친사람 될 것 같아" 고충 토로
☞ [포토]추소영 '포인트는 구두'
☞ 유호정, 치어리더 변신.. S라인 몸매+늘씬 각선미 '눈길'
☞ 엑소(EXO), 교복 광고서 풋풋한 매력 발산 '눈길'
☞ '런닝맨' 김우빈-이광수, '물 머금고 뱉어내' 예능 콤비 활약
☞ 이다해 박철민 인증샷, "선배님 애드리브 최고" 다정 분위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