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이필모, 티저포스터 공개

김윤지 기자I 2016.02.17 14:59:32
MBC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MBC 새 주말극 ‘가화만사성’ (연출 이동윤·극본 조은정)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 MBC를 통해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 김소연 이상우 이필모의 미묘한 관계를 암시하고 있다. 이들의 엇갈린 시선을 통해 ‘가화만사성’ 속 세 사람의 관계를 짐작할 수 있다.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는 가족 드라마다. 김소연은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장녀이자 13년차 주부 봉해령을 연기한다. 이상우는 빈틈 매력남 서지건을, 이필모는 봉해령의 냉혈남편 유현기를 맡아 엇갈린 삼각관계를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김소연은 붉은 색상의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옆태를 드러내고 있다. 의자에 앉아 공허한 눈빛으로 우측을 바라보는 김소연의 오른손이 시선을 잡아끈다.김소연의 오른손과 맞닿아 있는 것은 이상우의 손. 이상우는 김소연과 손을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정반대로 시선을 보내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의 뒤에서 이를 외면하는 듯한 이필모의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필모의 붉어진 눈가가 그의 마음을 드러낸다.

‘가화만사성’은 오는 27일 오후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