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6’의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9일 1회 공연 추가를 결정했다. 이로써 9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져,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이 집약된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008년부터 3번의 아시아 투어와 2번의 월드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총 97회 공연, 누적관객수 135만명 동원이라는 눈부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오는 9월 21일 열리는 ‘슈퍼쇼6’ 서울 공연에서 100회 공연 개최라는 대기록도 달성해 눈길을 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일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슈퍼주니어의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또 팬들의 요청으로 1회 공연이 추가되어 슈퍼주니어 콘서트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추가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http://ticket.gmarket.co.kr)을 통해 가능하며, 또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현재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새 음반 작업에 한창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고우리, 언더웨어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가요광장' 태민 "실제 몸무게 57kg" 이소라 '굴욕'
☞ 김정민, 해먹 위 비키니 자태 공개 ‘매끈한 각선미’
☞ 허수경, 제주도 집공개.. 바다 품은 힐링 하우스 '그림 같아~'
☞ [포토] 김정민, 해먹 위 비키니 자태 '어깨 살짝 드러내고'
☞ 차유람, 섹시 호피드레스 자태 "너무 아름답다" 감탄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