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묵’(가제)은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약혼녀이자 유명 여가수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의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임태산의 딸이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스릴러 영화다.
최민식은 세상을 움직이는 진심은 돈이라고 믿는 인물 임태산 역을 맡았다. 묵직한 존재감과 남성미 짙은 연기를 펼쳐 온 최민식은 ‘침묵’(가제)에서 어떠한 위기에도 절대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치밀하고 차가운 캐릭터로 새롭게 변신, 날 선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신혜는 임태산 딸의 변호를 맡게 된 신념 있는 변호사 희정 역으로 분해 최민식과 첫 호흡을 맞춘다.류준열은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쥔 인물 김동명 역을 맡아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침묵’(가제)은 현재 촬영 중이며 2017년 개봉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라디오스타' 박수홍 "마트서 만난 여인에 용기내 고백"
☞ 개리, 7년간 뛴 '런닝맨' 하차, 왜?
☞ '닥터 스트레인지' 뻔한 영웅담…관객 눈높이 맞출까
☞ 조여정, 자기관리 끝판왕…근육질 보디라인
☞ 엠블랙 트로피가 시장에…소속사 "이전 과정서 유출 죄송"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