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님과 함께` 사유리·이상민, 공중에 매달려 키스 시도? `야릇`

박지혜 기자I 2014.11.26 14:29:56
사진=JTBC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JTBC ‘님과 함께’의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가 플라잉 요가 실습중 공중에서 키스 시도를 했다.

26일 ‘님과 함께’ 42회에서는 플라잉 요가를 배우는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플라잉 요가는 통통해진 남편 이상민을 위해 사유리가 직접 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송 녹화에서 한동안 자신의 몸을 방치했던 이상민은 유연성을 요구하는 요가 동작을 따라하며 연신 고통스러운 비명을 질러 댔다는 후문이다. 또 스킨십이 곁들여진 요가 동작이 나오자 이상민도 능청스러운 웃음을 지으며 기분좋게 적응하기 시작했다고.

이어 요가 강사는 이상민·사유리 부부에게 야릇한 동작을 주문하며 “사랑의 뽀뽀를 곁들여보라”고 시켜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사유리는 레슨을 받던중 이상민과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미녀 요가 강사에게 질투심을 느끼며 “우리 남편에게 뭐하는거냐”고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요가교실은 26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님과 함께’의 원조 재혼부부 임현식·박원숙과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만남도 볼 수 있다. 윤일상 작곡가와 손 잡고 ‘재혼송’ 프로젝트에 도전한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