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3MAMA' 지드래곤,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스태프들에게 감사"

티브이데일리 기자I 2013.11.22 22:09:51
지드래곤 베스트 뮤직비디오
지드래곤 베스트 뮤직비디오
[티브이데일리 제공] 지드래곤이 '2013 MAMA'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을 수상했다.

22일 오후(한국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지드래곤 '쿠데타',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싸이 '젠틀맨', 이승철 '마이러브', 조용필 '헬로'가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수상의 영예는 지드래곤의 '쿠테타'에게 돌아갔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지드래곤은 "감사합니다. 저보다는 뒤에서 수고해주신 스태프 분들과 서현승 감독님이 받아야 마땅한 상인 것 같다"고 함께 작품을 만든 스태프들에게 공을 돌렸다.

이어 "브이아이피(VIP) 팬들 감사하고, 음악 무대 뿐만 아니라 비디오도 멋있는 작품 만들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안 뮤직 시상식인 '2013 MAMA'는 'Music Makes One'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서로 다른 문화, 다른 언어를 가진 전 세계 아티스트와 팬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다. 시상부문에는 국내 19개, 해외 6개 부문의 시상이 이뤄진다.

이번 '2013 MAMA'에는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를 비롯, 패리스 힐튼, 일비스, 아이코나 팝, 곽부성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국내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빅뱅, 엑소, 투애니원, 비, 버스커버스커, 이승철, 이효리, 씨스타, 에일리, 트러블메이커 등 국내 스타들이 참석했으며 총 93개국의 약 24억명의 가시청자들에게 생중계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