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미란, 2016 신스틸러 페스티벌서 수상…18人 명단 발표

김은구 기자I 2016.06.22 17:28:26
라미란(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배우 라미란이 2016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수상한다.

신스틸러 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올해 시상식 수상자로 라미란을 포함한 18명의 명단을 22일 발표했다. 고창석, 김상호, 김희원, 박철민, 오정세, 김인권, 성지루, 장현성, 조재윤, 이한휘, 김원해, 이병준, 이승준, 예지원, 문정희, 장영남, 류현경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대희 ‘신스틸러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정한 명배우들을 축제에 초청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지난 1년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신스틸러들이 너무 많아 고심 끝네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스틸러 페스티벌 수상자는 포털사이트와 SNS, 미디어 등에서 언급된 신스틸러들의 빅데이터를 기초 자료로 후보군을 선정하고 이후 전문가 등이 참여한 수상자 선정 회의를 통해 최종 초청배우를 결정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2016 신스틸러 페스티벌’은 드라마, 영화 등 모든 장르에서 활약한 신스틸러들만을 위한 국내 유일의 축제로 다. 시상자가 없는 시상식이라는 점과 제한 시간 내 수상소감을 간결하게 전해야 한다는 점 등도 특징으로 화제를 모았다.

시상식은 오는 7월19일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 관련기사 ◀
☞ [단독]‘복면가왕’ 민철기PD, MBC 떠난다…최근 사의 표명
☞ '복면가왕'PD까지...1년새 12번째 MBC 예능PD 이직
☞ 홍상수 아내 "불륜녀" vs 김민희 어머니 "곱게 키운 딸"..카톡 공개
☞ “홍상수, 광고 끊긴 김민희 손실 지원 위해 딸 학비 끊겠다” 아내 A씨 폭로
☞ 박유천 측, 여성 3인 고소장 정보공개 요청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