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XT, 美 토크쇼 '엘렌쇼' 출연… 퍼포먼스 예고

윤기백 기자I 2021.04.08 17:28:34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미국 TV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6일(이하 현지시간)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에서 무대를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TV 토크쇼를 통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니소드1 : 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의 수록곡 ‘날씨를 잃어버렸어’ 무대를 선보인다.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세상과 마주한 10대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당연하게 여겼던 일상이 사라진 뒤 느껴지는 불안감과 혼란스러움을 가사로 표현해 전 세계 10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화려한 군무와 풍부한 표현력으로 무장해 매 무대를 ‘역대급’으로 장식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엘렌쇼’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엘렌쇼’는 에미상(Emmy Award) 수상 코미디언이자 작가, 배우 등 멀티 엔터테이너인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다. 브루노 마스, 카밀라 카베요, 두아 리파, 존 레전드,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