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는 엠넷닷컴과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박보람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는 힙합리듬이 결합된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전반적으로 깔리는 복고풍 피아노가 인상적이다. ‘예뻐졌다’는 예뻐지기 위해 정말 노력했고 그로 인해 달라진 모습으로 자신감을 얻어 자신을 사랑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바나나 한 개, 계란 두 개” “예뻐졌다. 매일 듣고 싶었던 말 정말”등의 가사가 실제 박보람의 이야기와 감정을 녹여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관계자는 “앞서 밝혀왔던 것처럼 가사 내용이 박보람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고, 최고의 스태프진들과 함께 노력했던 결실이 드러나 기분이 좋다” 며 “많은 분들이 들으면서 공감을 해주신 것 같다. 박보람이 2014년 신인상을 목표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밝힌 만큼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 권상우, 손태영 임신에 근육 퍼포먼스 '세상을 다 가진 남자'
☞ 정유미 "데뷔작 '실미도' 1초 출연.. 버스 여고생 인질 역"
☞ 연우진, 반전 몸매 공개 "포인트는 바스트" 폭소
☞ '터널' 연우진-정유미, 스틸컷 '잡아먹을 듯한 포즈' 눈길
☞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술 잘 마신다” 주량은 두 병?
☞ 박보람, 32kg 다이어트 성공 '무결점 바디라인 완성'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