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美 래퍼 사일렌토-K팝 래퍼 펀치 '스포트라이트' 영상 눈길

김은구 기자I 2016.03.28 13:58:39
‘스포트라이트’ 영상(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유튜브 스타인 미국 래퍼 사일렌토와 K팝 래퍼 펀치의 협업곡 ‘스포트라이트’가 K컬처 분위기를 담은 티저를 깜짝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일렌토와 용감한형제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스포트라이트’ 2차 티저를 게재했다. ‘스포트라이트’는 사일렌토와 K팝 작곡가 용감한형제, K팝 래퍼 펀치가 함께 뭉쳐 오는 4월 전세계를 대상으로 발표할 노래다. 미국 팝과 K팝의 만남이 불러올 시너지에 궁금증을 일으키는 노래다.

영상은 20초 분량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세트가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눈빛을 쏘고 있는 호랑이로 시작되는 영상은 화려한 형광색의 세트, 강렬한 붉은 빛의 세트 등이 현란한 분위기를 빚어낸다.

영상에는 또 다른 유튜브 스타인 태권도 팀 ‘K타이거스’와 사물놀이패가 등장해 색다른 느낌을 가미했다. 엑소 등 유명 K팝 스타들의 안무를 재해석해 화제를 양산해온 ‘K타이거스’는 절도있는 고난도 동작으로 강렬함을 보여줬고, 사물놀이패는 흥을 돋우며 색다른 분위기를 입혔다. 이밖에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가면을 쓴 댄서와 ‘스포트라이트’를 프로듀싱한 용감한형제의 가면을 쓴 댄서가 막춤을 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영상은 사일렌토가 지난 1월 한국을 직접 찾아 촬영한 것이다. 오는 4월 발표돼 빌보드 차트에 도전할 음원도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스포트라이트’는 3차 티저를 끝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과 만날 계획”이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화려한 활동이 준비돼있는 만큼 유튜브와 빌보드에서 꼭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블락비-비투비 '감성' 협공, 장범준 '3일 천하' 끝냈다!
☞ 블락비, 1년 7개월만의 컴백 앞두고 '몇 년 후에'로 1위 질주
☞ 엔소닉, 상하이서 여성 팬 열렬 애정공세…中 한류스타 '실감'
☞ '뉴 섹시 아이콘' 전효성, 성공적인 솔로 컴백 '나를 찾아줘'
☞ 씨스타 다솜, 남남커플 사이 '이상한 동거'…한중합작영화 주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