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토 아빠' 정준하, "500점 대" 당구 실력 공개… My Life 랩 실력만큼 출중

김병준 기자I 2015.08.26 16:45:40
‘도토 아빠’ 방송인 정준하가 방송에서 뛰어난 당구 실력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도토 아빠’ 방송인 정준하가 방송에서 뛰어난 당구 실력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11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있는 동경 한국학교를 찾은 김정훈, 강남, 정준하, 심형탁의 학교생활 체험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삶은 수학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수학 수업에 참여했다.

수학 교육을 맡은 선생님은 “정준하 씨가 당구를 잘 친다고 들었다. 나와서 한번 시범을 보여달라”고 부탁하며 당구를 활용한 미적분 수업을 진행했다.

칭찬에 어깨가 으쓱해진 정준하는 “내 점수는 대략 500점대다”라며 실력을 뽐냈다. 선생님의 미션을 정확하게 수행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것은 물론 반 친구들의 박수도 이끌어냈다.

하지만 다른 학생들 모두 비슷한 결과를 내자 정준하는 크게 당황하며 자리로 돌아갔다. 상황을 지켜보던 김정훈은 입사각과 반사각의 원리를 추론해내며 ‘수학의 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