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효리의 X언니’ 걸그룹 스피카 트레이닝 ‘카리스마 발산’

정시내 기자I 2013.07.31 16:00:50
가수 이효리가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의 첫 방송을 앞두고 후배 걸그룹 스피카와 찍은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CJ E&M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이효리가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의 첫 방송을 앞두고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31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효리의 X언니’에서 맹활약을 펼칠 이효리와 걸그룹 스피카의 동반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스피카와는 달리 근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효리는 검은 립스틱과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쓰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화보 풀 버전은 8월 3주차 발매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스타일의 ‘이효리의 X언니’는 올해로 데뷔 15년 차를 맞는 섹시 디바 이효리가 후배 가수 스피카에게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한 특별한 트레이닝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또 방송에서는 이효리의 독특한 후배 조련기는 물론 이효리의 꾸밈없는 일상을 마음껏 엿볼 수 있다. 특히 연인이자 예비신랑 이상순과 반려견 순심이는 물론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답게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총출동해 시청자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는 오는 8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이효리, 인디언 화보 사진 더보기
☞ 이효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이효리 인디언 화보, 숨길 수 없는 고혹미
☞ [포토]이효리 인디언 화보, 얼굴에 페인팅 ‘몽환적 눈빛’
☞ 이효리 인디언 화보, 결혼 앞두고 ‘파격 변신’
☞ ‘20’s초이스’ 이효리, “20대 가장 아쉬운 것? 연애”
☞ [포토] 강렬한 이효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