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즈의 데뷔곡 ‘쏘리’ 뮤직비디오는 15일 기준 유튜브 동영상 10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팀은 데뷔 1년 만에 유럽 12개국 13개 도시, 북미 7개 도시, 남미 4개 도시, 호주 2개 도시, 일본 에서 월드투어를 펼치는 등 해외가 먼저 알아본 신예 밴드.
지난 12일 첫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음악성을 인정 받으면서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쏘리’(Sorry)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베스트 K팝 20곡에 선정돼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8위까지 올랐고 해외 9개 국가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톱10에 들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년 주목할 K팝 아티스트 TOP5(Top 5 New K-Pop Artists to Watch in 2018)’에도 포함돼 성장이 기대되는 밴드로 관심을 받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