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응답하라 1994’ 배우들 오케스트라 단원 변신 ‘촌티 실종’

정시내 기자I 2013.11.19 17:11:02
‘응답하라 1994’ 배우들(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도희, 바로)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보그코리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응답하라 1994’ 배우들의 화보가 공개됐다.

보그 코리아는 19일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주연배우 7명이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고아라와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도희, 바로는 첼로와 바이올린 등의 악기를 들고 오케스트라 단원의 모습을 연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편 김재준의 정체를 추리해보라는 질문에 고아라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남편감 후보가 추가될 수도 있다”고 알쏭달쏭한 말을 남겼다.

영화 ‘건축학개론’과 ‘늑대 소년’에서 미운털이 박혀 알게 모르게 마음고생 했다는 칠봉이 유연석은 “나정이 남편이 돼 ‘국민 나쁜 놈’에서 ‘국민 순둥이’가 되고 싶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그 밖에도 각기 나름의 논리로 김재준 추리에 나선 배우들의 답변과 작품, 캐릭터에 대한 인터뷰가 함께 진행됐다.

한편 ‘응답하라 1994’ 배우들의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행되는 ‘보그코리아’ 12월호와 ‘보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정우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샘 오취리, “오나미 몸매 최고… 한눈에 반했다”
☞ 한채영 제작발표회, 출산 3개월 만에 ‘바비인형 몸매 완성’
☞ 신애 근황, 손담비와 미모 대결 ‘여전한 청순 매력’
☞ 김성령 실제성격 고백 “허당기 많고 클럽 좋아해”
☞ 이하늬 타짜2, 출연 검토 중 ‘정마담 김혜수 넘어설까’
☞ [포토]‘응사’ 정우 “삼천포 연기는 선수급… 많이 배운다”
☞ 정우,“‘응사’ 쓰레기… 13년간 쌓은 연기 내공 표출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